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주메뉴


menu

sub menu

비전 연혁 파트너 인증현황 오시는길 사업분야 보유기술 사업수행실적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서비스 새소식 자주찾는 질문 질의응답 자료실 제품체험 문의/상담

neotechsoft visual

자주찾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자주찾는 질문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였는데 접속이 되질 않습니다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09-09-30
파일

우선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겠으나, 인터넷 연결이 안되어 있거나, 방화벽 등으로 인해서 통신 포트가 막혀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먼저 PC의 인터넷 연결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이상이 없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백신 소프트웨어 사용 일시 중지

2. 방화벽 사용시 통신 포트 오픈(TCP/UDP 7084, 7085, 7086)

3. 기타 해킹 방지소프트웨어, 스파이웨어 제거 소프트웨어 등의 사용 일시 중지 혹은 종료 후 재 시도

다음글  Vista OS 사용 시 문서 공유가 안됩니다.
이전글  PC Camera 와 Headset은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되나요?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