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가 자체 개발 완료한 eMEETplus LMS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회원관리, 강사관리, 결제관리, 게시판 관리 등 학사전반에 걸친 사항들을 웹을 통해 쉽게 관리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학습지원 관리시스템입니다.
관리자
- 홈페이지 기본 설정 - 관리자 설정 기능 |
- 회원 관리 (회원 기본 정보, 포인트, 추천인 관리 등) |
- 결제 강의 승인 관리
(수강 신청 현황, 결제 현황 관리)
- 결제 승인 관리 (결제 상세 정보 및 강의 승인 관리) |
- 무료테스트(레벨테스트) 관리 (테스트 신청 현황 및 처리 현황 관리) |
- 강사관리
(강사기본정보, 가용 여부 관리,
강의 일정 및 상세 시간 관리) |
- 교재관리 (교재 등록 및 관리) |
- 공휴일 관리 | - 팝업관리 |
- 게시판 관리 | - SMS 발송 관리 |
강사
- 스케줄 확인 (시간, 요일 별 강의 스케줄 확인) | - 수업 평가서 작성 |
- 성적표 작성 | - 공개강의실 현황 및 수업 참여 |